검색결과
7,992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소프트뱅크 CEO "네이버와 라인야후 지분 조정 협상 중"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본 최대 정보통신(IT) 기업인 소프트뱅크가 라인 애플리케이션 이용자 및 거래처 정보 대량 유출 사건과 관련해 홍역을 치르고 있는 라인야후의 지분을 한국측 합작법인 파트너인 네이버로부터 매입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사히신문은 9일 미야자카 준이치 소프트..

日 언론 "尹대통령, 한일관계 개선 지속 추진 의사 밝혀"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NHK, 산케이신문 등 일본 언론들이 1년 9개월만에 기자회견을 가진 윤석열 대통령이 일본과의 협력관계를 계속 발전시켜나겠다고 언급한 대목을 크게 부각시켜 보도했다. 일본 공영 NHK는 9일 윤 대통령이 용산 대통령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여러 현안이나..

NHK "한중일 정상회의, 26~27일께 서울서 개최"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한국과 중국, 일본이 3국 정상회의를 이달 말께 한국에서 개최하는 방향으로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일본 공영 NHK가 9일 보도했다. NHK는 이날 일본 정부 소식통을 인용해 기시다 후미오 총리가 서울에서 윤석열 대통령, 리창 중국 총리와 정상회담을 갖기..

5번째 임기 시작한 푸틴의 첫 외교행보는 '옛 소련권 챙기기'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옛 소련권 국가를 챙기는 것으로 다섯 번째 대통령 임기의 첫 외교행보를 시작했다. 타스통신은 8일(현지시간) 푸틴 대통령이 자신의 집권 5기 시작 후 처음 개최하는 국제회의인 유라시아경제연합(EAEU) 정상회의에 참석했다고..

"대만은 중국"…시진핑 앞에서 우호 과시한 세르비아 대통령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알렉산다르 부치치 세르비아 대통령이 8일(현지시간) 유럽 순방 두 번째 국가로 전날 자국을 방문한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을 환영하는 연설에서 "대만은 중국"이라고 말했다고 AFP통신이 국영 세르비아방송(RTS)을 인용해 보도했다. AFP에 따르면 부치치 대통..

中 관영지 "머스크, 중국서 로보택시 테스트 제안…긍정 반응 이끌어내"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중국에 자사의 로보택시(무인택시) 테스트를 실시하는 방안을 제안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사실이 뒤늦게 공개됐다. 중국 관영 영자지 차이나데일리는 8일 복수의 소식통을 인용해 지난달 말 완전자율주행(FSD) 소프트..

라인야후 CEO "네이버 시스템 업무 위탁 순차적으로 종료"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본 라인야후가 한국측 사업 파트너인 네이버에 대한 시스템 업무 위탁을 순차적으로 종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8일 TBS 등 일본 언론에 따르면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대표이사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오후 도쿄 본사에서 열린 2024년 3월 결산..

日 공동여당, '정치자금 투명 공개' 원칙적 합의…세부방침에선 이견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일본 연립정부 파트너인 자민당과 공명당이 정치자금 모금액과 사용처를 투명하게 공개한다는데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다만 어느 선까지 공개할 것인지, 공개 주체는 누구로 할 것인지 등에 대한 세부방안에는 이견을 보였다. 8일 마이니치, 아사히 등 일본 주요 언론..

틱톡, '강제매각법' 입법 저지 위해 소송 제기…"명백한 위헌"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의 중국 모기업 바이트댄스가 일정 기간 안에 미국 사업권을 매각하지 않을 경우 미국내 서비스를 금지하도록 하는 법안(강제매각법)을 제정한 미국 연방정부를 상대로 위헌소송을 제기했다. AP통신은 7일(현지시간) 바이트댄스..

중국 전투기, 공해상서 작전 중이던 호주 헬기 향해 조명탄 발사
아시아투데이 주성식 기자 = 중국 전투기가 서해 공해상에서 대북 경제제재 조치를 이행 중이던 호주 해군 소속 헬리콥터를 향해 조명탄을 쏜 사실이 뒤늦게 확인됐다. 앤서니 앨버니지 호주 총리는 7일 언론 인터뷰에서 "중국 전투기가 지난 4일 공해상에서 작전 중이던 호주 해군 헬기를 위험..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