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현대카드,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드’ 출시

현대카드,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드’ 출시

기사승인 2021. 04. 12. 0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를 내놨다./제공=현대카드
현대카드가 무신사가 손잡고 ‘무신사 현대카드’를 12일 공개했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와 무신사가 두 회사의 브랜딩과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전용 신용카드(PLCC·Private Label Credit Card)로, MZ세대의 소비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심플한 할인 혜택을 앞세우고 있다.

우선 ‘무신사스토어’와 무신사가 운영하는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결제금액의 5%를 청구할인해준다. 특히 무신사스토어 할인의 경우 무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준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 매거진, 스니커즈, 청바지 등 무신사의 정체성과 패션 소재를 위트 있게 재해석한 8종의 디자인 옵션을 선보인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 모두 1만원이다.

현대카드는 ‘무신사 현대카드’ 출시 기념으로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31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2만1000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2만원 즉시 할인해준다. 4월25일까지 무신사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명에게 ‘에어조던 1레트로 하이 OG x 트래비스 스캇’과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시카고’ 등 한정판 스니커즈를 제공한다. 두 행사는 무신사페이에 ‘무신사 현대카드’를 등록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무신사는 800만 회원과 5700여 개의 입점 브랜드를 보유한 국내 10번째 유니콘 기업이다. 특히 10~20대 고객이 전체의 70%를 차지할 정도로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