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포토] 홈플러스 “쌀쌀한 날씨에 차(茶) 인기도 쑥”

[포토] 홈플러스 “쌀쌀한 날씨에 차(茶) 인기도 쑥”

기사승인 2021. 11. 28. 09:1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홈플러스_코로나에 주춤했던 차 소비 날았다 (1)
홈플러스는 부쩍 추워진 날씨의 영향으로 최근 2주간 유자차, 모과차, 자몽차 등 액상차 카테고리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신장했다고 28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주춤했던 차의 판매가 쌀쌀해진 날씨에 다시 상승세를 보임에 따라 겨울철에 인기가 많은 유자차와 레몬차, 생강차, 자몽차, 모과차 등 다양한 액상차 상품들을 선보인다. /제공=홈플러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