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코웨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기사승인 2022. 07. 01. 17: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테리어컷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인테리어컷 /제공=코웨이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해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특허 받은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지표(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0.0점(1000점 만점)으로, 34위를 기록했다. 직전 분기보다 1계단 상승한 순위다.

코웨이는 ‘아이콘(icon) 정수기 시리즈’로 브랜드 위상을 높였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중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국내 얼음 정수기 중 가장 작은 사이즈로 제빙 성능, 강화된 위생관리, 인공지능(AI) 스마트 진단 등 기술을 선보였다.

코웨이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을 바탕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겠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