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앱트위크, 국내 ASO 커뮤니티 공식 오프닝 행사 개최

앱트위크, 국내 ASO 커뮤니티 공식 오프닝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 03. 04. 16: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앱 마케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인 ASO 커뮤니티 공식 론칭
/ 앱트위크
앱 마케팅 분야를 선도하는 앱트위크(AppTweak)가 국내 ASO(App Store Optimization) 커뮤니티 오프닝 행사를 주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7일 앱트위크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앱 퍼블리셔와 마케터들이 참석한 가운데, ASO 관련 최신 핫 뉴스 공유와 브레이크 아웃 세션을 통한 그룹별 활동, 발표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앱 마케팅 관련 주요 토픽’, ‘앱 마케터로서 가장 흥미로운 점’, ‘앱 마케터로서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 또는 툴’, ‘앱 마케터로서의 2024년 목표’ 등과 같은 주제를 다루었다. 

앱트위크는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 앱 마케팅 업계의 현황과 동향을 파악하고, ASO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러한 바탕으로 국내 앱 마케팅 업계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윤가비 앱트위크 한국 지사장은 “ASO는 앱 마케팅 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이번 커뮤니티 론칭은 국내 앱 마케팅 업계에 새로운 동력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통해 국내 앱 마케팅 업계의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앱트위크는 앱 스토어 마케팅 및 인텔리전스를 위한 데이터 기반 분석 도구를 제공하는 회사로, 전 세계 앱 마케터와 개발자들에게 필요한 데이터와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그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돕고 있다. 현재 전 세계 70개국 이상에서 2천개 이상의 기업이 앱트위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