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화장품 확장에 고삐”…아성다이소, 클렌징 브랜드 ‘BRTC’ 출시

“화장품 확장에 고삐”…아성다이소, 클렌징 브랜드 ‘BRTC’ 출시

기사승인 2024. 04. 03. 14: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아성다이소가 선보인 더마 클렌징 브랜드 'BRTC'의 제품.
뷰티용품 사업 확장에 나서고 있는 아성다이소가 이제는 더마 클렌징 브랜드까지 출범시켰다.

3일 아성다이소에 따르면 회사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용품 6종을 출시했다.

BRTC는 글로벌 화장품업체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다. 해당 제품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으로,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됐다는게 다이소측의 설명이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뷰티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