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더후, 中 징둥닷컴 ‘스타어워즈’ 수상

LG생활건강 더후, 中 징둥닷컴 ‘스타어워즈’ 수상

기사승인 2024. 04. 17. 13:3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지난해 광군제서 틱톡 판매 2위 올라
“리뉴얼로 ‘차별적 고객 가치’ 제공”
보도사진_
LG생활건강의 더후가 중국 온라인몰 징둥닷컴이 주최하는 '스타어워즈'에서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수상했다.
LG생활건강 더후가 중국의 온라인 쇼핑몰 '징둥닷컴'에서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됐다.

17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는 징둥닷컴이 주최한 '2024 JD 파트너십 대회'에서 지난해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2023 스타어워즈'를 수상했다. 징둥닷컴은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기업 중 하나로, 매년 '알리바바'와 함께 중국 쇼핑 축제인 '광군제'를 주도하고 있다.

더후가 수상한 '스타어워즈'는 트렌드를 예측해 히트 제품을 출시하고 성과를 거둔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2023 스타어워즈는 50여개 파트너사가 수상했으며, 징둥닷컴 패션사업부 카테고리에서 한국 브랜드로 유일하게 더후가 수상했다. 더후는 이전에도 JD뷰티라이브 우수브랜드상과 올해의 선두기업 등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럭셔리 화장품인 '천기단' 제품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후는 지난해 9월 천기단을 13년 만에 리뉴얼하고 중국 상하이에서 글로벌 리뉴얼 론칭 행사를 개최했다. 천기단은 지난해 11월 광군제 때 MZ세대가 많이 찾는 '틱톡' 채널에서 중국 중저가 화장품 '칸스' 제품에 이어 판매 순위 2위를 기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는 고유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유지하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효능·효과에 최신 트렌드까지 반영하면서 제품력을 보강하고 있다"며 "더후를 찾는 소비자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을 지속해 효능 가치와 감성 가치, 경험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