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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닭 제품군 확장…日 스낵 시장 공략”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

“불닭 제품군 확장…日 스낵 시장 공략” 삼양식품,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

기사승인 2024. 06. 21.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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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이 선보인 불닭 포테이토칩 3종.
삼양식품은 일본 스낵 시장 공략을 위해 불닭 포테이토칩 오리지널 맛, 4가지 치즈 맛, 하바네로&라임 맛 등 포테이토칩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불닭 포테이토칩은 현재 100여 개국에서 누적 판매량 57억 개(2023년 말 기준)를 넘어선 삼양식품의 불닭 브랜드 신제품 라인이다.

특제 시즈닝을 사용해 불닭볶음면만의 매운 맛을 포테이토칩에 담았다. 두께 1.0~1.2㎜로 슬라이스 한 감자를 약 180도에서 2분 30초간 튀겨 식감을 살렸다.

오리지널 맛은 칠리, 하바네로 등을 조합해 불닭 특유의 매운 맛을 구현했다. 4가지 치즈 맛은 모짜렐라, 체다 등 치즈 맛을 강조했으며, 하바네로&라임 맛은 산미를 느낄 수 있는 맛에 집중했다. 3종 모두 중량은 55g이다.

삼양재팬은 돈키호테, 라이프, 세이유, 이온 등 대형 슈퍼마켓을 비롯해 일본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등 주요 유통채널 약 2000개 점에 입점하며 일본 스낵 시장을 적극 공략할 전략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 포테이토칩 출시를 통해 불닭 브랜드의 제품군을 확장하고, 새로운 고객층을 공략하며 시장 내 영향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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