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야놀자 플랫폼, 도도포인트와 협업 프로모션 전개

“온·오프라인 시너지 강화” 야놀자 플랫폼, 도도포인트와 협업 프로모션 전개

기사승인 2024. 07. 04. 11: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혜택 확장 위해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와 맞손
도도포인트 이용 고객에 야놀자 포인트 추가 적립
[첨부]
야놀자 플랫폼이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와 추가 혜택 제공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과 손잡고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4일 야놀자에 따르면 회사의 플랫폼 부문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여가 혜택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그 일환으로 회사는 야놀자에프앤비솔루션의 데이터 기반 고객 관리 솔루션 '도도포인트'와의 협업을 시도한다. 야놀자 플랫폼의 인벤토리와 도도포인트의 오프라인 매장 운영 노하우를 결합해 여가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접점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야놀자 플랫폼은 12월 31일까지 도도포인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도도포인트 제휴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시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야놀자 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차별화된 여가 경험과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자 도도포인트와 손잡고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여가 활동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을 지속하고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