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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IP 협업으로 급식 마케팅 영역 확대

CJ프레시웨이, IP 협업으로 급식 마케팅 영역 확대

기사승인 2024. 07. 04. 1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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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마케팅 이벤트 치맥 특식.
CJ프레시웨이는 tvN 새 토일드라마 '감사합니다' 첫 방송 기념으로 오는 5일까지 구내식당을 배경으로 지식재산권(IP) 협업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는 주요 오피스 구내식당과 사내 카페에서 신작 드라마를 콘셉트로 한 메뉴와 한정판 음료를 선보인다. 특식은 드라마의 배경이 오피스 라이프인 점에서 착안해 치킨, 골뱅이 무침, 꼬치 어묵탕 등을 제공한다.

식사를 마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별도 지급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복권처럼 긁으면 카페인 충전용 커피, 당 충전용 디저트 등 간식거리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한정판 음료는 사내 카페에서 판매한다. 등장인물의 역할과 성격을 반영해 레시피를 개발했다. 깐깐한 성격의 감사 팀장 캐릭터를 상징하는 콤부차 에이드, 패기 넘치는 신입사원을 닮은 소다 맛 아이스크림 에이드, 공사 구분이 확실한 신입사원을 표현한 복숭아+망고 반반 스무디 등이다.

회사는 최근 구내식당, 사내 카페 등 푸드 서비스 공간을 마케팅 채널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상품, 서비스, 콘텐츠 등을 여러 경로에서 알리는 멀티 채널 개념을 접목해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소비재부터 IP를 아우르는 폭 넓은 아이디어로 급식 마케팅 영역을 확대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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