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베디베로, 올해의 브랜드 뮤즈 배우‘신민아’ 팬사인회 열어

베디베로, 올해의 브랜드 뮤즈 배우‘신민아’ 팬사인회 열어

기사승인 2024. 09. 06. 12:1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국내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올해의 브랜드 뮤즈로 발탁된 배우 신민아 팬사인회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내에 위치한 CAFÉ LA에서 진행됐다. 베디베로의 뮤즈인 신민아는 환한 미소로 행사장을 찾아 인터뷰와 포토월 행사, 사인회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팬들의 환호와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끈 것으로 전해졌다.

신민아는 지난달 26일 첫 방영된 신작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로 다시 한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드라마는 국내뿐 아니라 해외 11개국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 대박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그녀는 드라마 흥행으로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공식 석상에 나서 팬들과 브랜드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행사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최근 근황과 차기작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했으며, 특별히 좋아하는 선글라스를 직접 착장하고 포토월에 서는 등 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베디베로 관계자는 “베디베로 선글라스가 중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시장 등에서 특별히 사랑받고 있는 만큼 최근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로 해외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고 있는 배우 신민아 씨를 2024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행사뿐 아니라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K-선글라스 홍보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