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애경산업 루나, 日 2030 여성 공략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애경산업 루나, 日 2030 여성 공략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승인 2024. 10. 04. 13:0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오는 17일까지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서 진행
‘루나 뷰티 전문 학교’ 콘셉트로 브랜드 세계관 전달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 체험형 팝업스토어
루나의 도쿄 팝업스토어 전경
애경산업은 일본 2030세대 여성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오는 17일까지 일본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모디에서 자체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의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루나 뷰티 전문학교'라는 콘셉트에 맞춰 △입학식 △1교시 △2교시 △방과후 수업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루나가 지향하는 '메이크업으로 자기 자신을 표현하고 오늘의 나를 완성한다'는 브랜드 세계관을 전달한다.

입학식에서는 루나 제품 및 체험공간 등을 소개하는 입학 안내서를 전달하며 입학을 기념하는 인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포토존으로 구성됐다.

1교시 '컨실러 이론 수업'과 2교시 '쿠션 실기 수업'으로 구성된 체험공간에선 메이크업 수업을 받는 듯한 커리큘럼을 통해 루나 컨실 블렌더 팔레트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체험 완료 후에는 졸업증서를 수여하고 루나 팁 컨실러 등을 졸업선물로 증정한다.

방과후 수업에서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메이크업 방법 소개와 함께 루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