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성전자×아모레, 팬텀 바이올렛 버즈프로·네오쿠션 어때요

삼성전자×아모레, 팬텀 바이올렛 버즈프로·네오쿠션 어때요

기사승인 2021. 05. 03. 11: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갤럭시 버즈 프로×라네즈 네오쿠션 보라빛 컬래버
삼성전자 홈페이지·아모레퍼시픽몰 등 판매
ㅇㅇ
삼성 ‘갤럭시 버즈 프로 with 라네즈 네오 쿠션 콜라보라해’ 패키지/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와 아모레퍼시픽이 ‘갤럭시 버즈 프로 위드 라네즈 네오쿠션 콜라보라해’ 스페셜 패키지를 12일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의 갤럭시 버즈 프로와 라네즈 네오 쿠션으로 구성됐다. 라네즈 네오 쿠션에는 팬텀 바이올렛 색상을 무광으로 입혔다.

갤럭시 버즈 프로는 지난 1월 29일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50만대 이상 판매된 무선 이어폰이다. 투웨이 스피커를 탑재해 왜곡 없는 음색과 음질을 제공하며, 인텔리전트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기능도 지원한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묻어남이 적은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 기술이 적용된 매트한 쿠션이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인 ‘파우더룸’에서 오는 3일 최초 공개된다. 오는 12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파우더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한다.
ㅇㅇ
팬텀 바이올렛 컬러를 적용한 라네즈 네오쿠션(왼쪽)과 갤럭시 버즈 프로 /제공=삼성전자
스페셜 패키지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갤럭시 버즈 프로와 라네즈 네오 쿠션의 가격은 각각 23만9800원, 2만5000원으로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자신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MZ세대가 감각적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과 함께 개성을 마음껏 드러낼 수 있도록 뷰티 브랜드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갤럭시만의 다채로운 색상과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