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에 따르면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는 후레이크와 국내산 통보리로 만든 그래놀라, 망고향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번 통보리 그래놀라의 출시와 함께 회사는 포스트 브랜드의 BI(브랜드 이미지)를 리뉴얼 하고 그래놀라 시리얼 전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의 시리얼 패키지 외 스탠드 업 백, 바 제품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과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동서식품은 신제품 출시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TV 및 디지털 광고를 선보이는 한편 포스트 공식 SNS를 통한 온라인 프로모션,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소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몸에 좋은 원료와 건강한 맛의 그래놀라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보리의 풍부한 영양을 즐길 수 있는 통보리 그래놀라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소비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그래놀라와 시리얼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