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르노코리아, 비즈니스석 파리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

르노코리아, 비즈니스석 파리 항공권 등 경품 이벤트

기사승인 2024. 04. 12. 11: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뉴 르노 아르카나·QM6 계약 고객 2400명 토트백 증정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주말 체험 프로그램 진행
르노코리아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내 전시장 모습 01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구매 완료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파리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이달 말까지 주말 고객 방문 이벤트를 펼친다.

르노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로 '뉴 르노 아르카나'와 '뉴 르노 QM6'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아르카나·QM6 계약 고객 2400명에게 '디 오리지널 토트백'을 증정한다고 12일 밝혔다. 구매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파리 왕복 항공권(1명)과 딥티크 오드 퍼퓸 75㎖(30명)을 제공한다.

르노 성수에서는 오는 28일까지 매 주말마다 고객 방문 이벤트가 열린다.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팝업스토어·디 오리지널 굿즈 등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된다.

360°회전하는 카메라로 르노 성수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담아낼 수 있는 '일렉트로 팝 360° 스튜디오'·AI와 함께 음악을 만들 수 있는 'AI로 즐기는 나만의 뮤직박스'·르노 성수 곳곳에 위치한 '로장주' 로고를 찾으면 상품을 지급하는 '미션! 로장주를 찾아라' 게임 등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또한 르노 성수 2층에 입점한 프렌치 디저트 카페 '얀 쿠브레'는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렌치 딜라이트를 선사한다. 르노 성수 주말 이벤트는 르노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소셜미디어 채널들을 통해 'RENAULT(르노) 한국에서 만나다'라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가 위치한 서울 성수동과 강남 일대에는 옥외광고도 운영하는 등 이번달 다양한 형태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쿠페형 SUV 뉴 르노 아르카나는 F1 블레이드 범퍼·다이아몬드 모티프 그릴·후면부의 크리스탈 리어 램프 등이 어우러져 스포티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사고 현장에서 구조자가 차량의 정보를 손쉽게 확인해 원활한 구명활동을 가능케 하는 '큐레스큐 코드' 등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 환경을 제공한다.

중형 SUV 뉴 르노 QM6는 새틴 크롬 로장주 엠블럼이 적용되었으며 전면부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데코의 디자인 디테일이 강화돼 르노 특유의 강인한 인상을 전달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