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정수기 부문 최고 순위”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정수기 부문 최고 순위” 코웨이,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기사승인 2024. 10. 10. 16: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올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국내 230여 개 주요 산업 부문의 1000여 개 브랜드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상위 100개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총 862.5점(1000점 만점)을 얻으며 전 분기 순위보다 2계단 상승한 30위를 기록, 정수기 부문에서 최고 순위를 달성했다.

코웨이는 누적 판매량 100만대를 넘어선 '아이콘 시리즈'를 앞세워 정수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며 명실상부 정수기 명가로서 브랜드 위상을 제고했다.

지난 5월 출시한 '2024년형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정수기 시장을 휩쓸며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의 인기를 다시금 증명했다. 코웨이 고유의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탑재해 제빙 속도를 기존 대비 11% 개선했다는 점 등에서 제품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보다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드는 혁신 기술과 제품,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가치를 드높이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