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7,00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충청권 최초 국제크루즈 '코스타세레나호' 힘찬 뱃고동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청권 최초 국제크루즈선인 '코스타세레나'호가 힘찬 뱃고동 소리와 함께 서해 바닷길을 새롭게 열었다. 충남도는 8일 서산 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2024 서산 모항 국제크루즈선 출항식'을 개최했다. 코스타세레나호는 이날 2600명의 승객과 1100명의 승..

충남 자치경찰, 경찰관 마음 건강 챙긴다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도 자치경찰위원회가 일선 현장 치안을 담당하는 자치경찰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경찰공무원 대상 마음 건강 프로그램 '찾아가는 힐링버스'를 운영한다. 찾아가는 힐링버스는 8일 도 자치경찰위원회 사무국을 시작으로 오는 8월말까지 도경찰청과 도내 15개 경찰서를..

예산군, 5월말 까지 세차장 폐수배출시설 합동단속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충남도와 함께 오는 10일 부터 31일까지 지역내 세차장 폐수배출시설 및 관련 업체를 대상으로 합동단속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단속은 봄철 황사, 꽃가루 등으로 세차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차장 폐수배출시설 합동단속을 통한 시설 적정..

충남교육청, 체육주간·체육의 날 맞아 다양한 행사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교육청은 5월 8일을 체육의 날로 지정해 체육활동의 중요성을 알리고 직원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도내 모든 학교에서도 5월과 10월 중 교내 체육대회가 개최되는 한 주를 체육주간으로 운영하고, 체육주간 중 하루..

예산군 경찰서·34개 금융기관, 보이스피싱 예방 협약 체결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 예산군은 지난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예산경찰서, 34개 금융기관과 함께 '보이스피싱 범죄 예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매년 다양해지는 보이스피싱으로 인한 군민의 정신·재산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추진됐다. 최재구 예산군수, 윤승구 경..

예산군 황새공원 황새문화관 새단장…7월말 까지 임시휴관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충남 예산군 예산황새공원 황새문화관은 전시장 새단장에 따른 리모델링 공사로 7월 31일까지 임시 휴관한다. 예산황새고향 친환경 생태단지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총 8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된다. 황새공원은 디지털 기반의 전시 콘텐츠 강화를 통..

김태흠, 우즈벡 총리 깜짝 접견 유학생 등 논의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우즈베키스탄 국무총리를 비롯, 중앙정부 고위 관계자를 연이어 만나 경제, 문화, 교육, 탄소중립, 스마트팜 등 각종 현안을 폭넓게 논의했다. 김 지사는 7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국무총리실에서 압둘라 아리포프 총리와 콘그라트바이 샤리포프..

김지철 충남교육감 공약이행 평가 3년 연속 최고등급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전국 교육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공약이행 및 정보공개 평가'에서 김지철 교육감이 이끄는 충남교육청이 3년 연속 최고 등급(SA)을 받았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교육감의 선거공약 이행실적을 평가해 지난 7일 이같이 발표했다. 충남교육청은 평가항..

우즈벡 청년에 '꿈' 심어준 김태흠 지사 특강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대한민국은 세계에서 가장 짧은 기간에 최빈국에서 선진국이 됐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께 꿈과 희망을 가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중앙아시아를 방문 중인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7일(현지시간)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 한국국제대학교(총장 박준호) 특강에서 학생들..

'이달의 새농민상'에 예산 신양농협 민형대·이복자씨 부부
아시아투데이 김관태 기자 = 예산군 신양농협(조합장 성시양)은 농협중앙회가 선발하는 '이달의 새농민상' 수상자로 신양농협 조합원 민형대·이복자씨 부부가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아이농장을 운영하는 민 씨 부부는 사과 농사를 시작해 신양면에서 30년간 사과를 재배 중이다. 기존 방식에 안..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