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05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도봉구, 내달 1일 '도봉구민의날' 기념 축제 진행…에일리·민경훈·손테진 등 출연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도봉구가 제29회 도봉구민의 날을 맞아 다음 달 1일 오후 5시 다락원체육공원에서 기념 축제를 개최한다. 구는 구민과 함께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위해 구정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민간단체, 유관기관, 구민 등 3500여 명을 초청했다. 축제는..

"7차선 도로를 놀이동산으로"…노원구, 5일 어린이날 축제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노원구가 다음 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점프 업! 노원 네버랜드!'를 개최한다. 이를 위해 구는 4일 오후 10시부터 5일 밤 12시까지 롯데백화점부터 순복음교회까지 이어지는 노해로 약 550m 구간 도로를 전면 통..

중랑구, 문화체험형 '장애인식개선교육' 진행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중랑구는 '제2회 중랑구 장애공감주간'을 맞아 지난 24~26일 구민과 전 직원 1200여 명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모두가 흥미를 갖고 교육에 임할 수 있도록 연극과 콘서트, 영화 상영 등 문화체험형으로 진..

서울 어린이집 급식, 학교 수준으로↑…'서울든든급식' 론칭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어린이집에 품질 좋고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하는 '서울든든급식'을 정식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든든급식은 어린이집에도 학교처럼 품질 좋고 안전한 식재료를 공급하기 위해 기존 유치원과 초·중·고교 식재료를 책임지는 서울친환경유통센터로 공급 체계를..

'MZ 핫플' 경동시장 보행로 점령한 개고기 불법 노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고물가가 지속되면서 전통시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서울 경동시장 내 불법 노점이 보행로 일부를 차지한 채 시민 안전을 위협하고 있어 더 실효성 있는 단속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28일 서울 동대문구 경동시장은 바퀴 달린 장바구니를 끌고..

"캐리어 배송·보관 해드려요"…서울교통공사, 결합상품 출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앞으로 '또타패스'를 이용하는 서울 관광객들은 공항에서부터 캐리어 없이 서울 시내로 이동할 수 있다. 쇼핑 후에는 가까운 지하철역 물품보관함에 보관하면 된다. 서울교통공사는 캐리어 배송서비스와 보관서비스를 결합한 '또타패스(T-Pass'를 29일 출시한다고..

서울시, 내년부터 '자녀 출산 무주택가구'에 주거비 지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내년부터 서울에 거주하는 무주택가구가 자녀를 출산할 경우 월 30만원씩 최대 2년간 총 720만원을 지원받는다. 서울시는 저출생 극복을 위해 이 같은 지원책을 담은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28일 밝혔다.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출생아를 둔 무주..

'기후동행카드' 청년할인대상 19~34세→39세까지 확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기후동행카드 청년할인대상을기존 19~34세에서 39세까지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 시는 이번에 새롭게 할인 혜택을 받는 35~39세 청년의 차량 보유 수가 다른 청년 연령대보다 월등히 많은 만큼, 청년들의 교통비 부담 완화와 기후위기 대응이라는 두..

"아무것도 안 하면 1등"…10주년 '한강 멍때리기 대회' 내달 개최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이 1등이 되는 '2024 한강 멍때리기 대회'가 다음 달 12일 반포한강공원 잠수교에서 열린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은 한강 멍때리기 대회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뒤처지거나 무가치하다는 현대사회 통념을 깨기 위해 추진됐다. 시는..

서울시 "수도관 세척과정 꼼꼼하게 관리한다"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올해 147억원을 투입해 수도관을 세척한다고 26일 밝혔다. 수도관 세척 대상 구간은 2030년까지 세척이 필요한 대형 수도관(지름 400㎜ 이상) 총 414㎞ 구간 중 38km다. 소형 수도관(지름 80~350㎜)은 755km 구간을 우선 세척한..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