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974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경찰, '검찰 술자리 회유 의혹' 이화영 고발 사건 도경 이관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의 '검찰 술자리 회유' 의혹과 관련해 경찰이 해당 사건을 일선 경찰서에서 도경찰청으로 이관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7일 정례 기자간담회에서 "사회적 이목이 집중된 사건인 점을 고려해 (일선 경찰서의) 이송 건의가 있었고, 고발 접수..

경찰 저출산 대책에도 '싸늘한 직원들'
경찰이 교대근무, 비상시 동원 등 업무 부담으로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지원책을 마련했지만 내부 반응은 싸늘하다. 누군가 혜택을 받으면 누군가 불이익을 받을 수 있는 근무 환경 때문이다. 6일 경찰에 따르면 경찰청은 지난달 저출산 대책 태스크포스(TF)를 발족하고 '저출산·..

저출산 대책 마련하는 경찰, 정작 필요한건 '양육 환경 조성'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경찰이 교대근무, 비상시 동원 등 업무 부담으로 육아에 어려움을 겪는 직원들을 위해 지원책을 마련했지만 내부 반응은 싸늘하다. 누군가 혜택을 받으면 누군가 불이익을 받을 수 있는 근무 환경 때문이다. 6일 경찰에 따르면 경찰청은 지난달 저출산 대책 태스크포스..

권윤경 세종대 대학원생, 한국연구재단 연구장려금 지원사업 선정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권윤경 세종대학교 스마트생명산업융합학과 대학원생이 한국연구재단 2024년도 이공분야 학술연구지원사업인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6일 세종대에 따르면 '석사과정생연구장려금지원사업'은 올해 신설된 이공분야 학술지원 사업이다. 석·박사과정생부터..

전주 리사이클링센터서 가스 폭발…5명 부상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2일 오후 6시42분께 전북 전주시 완산구 삼천동 리사이클링센터에서 가스 폭발 사고가 발생해 근로자 등 5명이 다쳤다. 이 사고로 근로자 A(40)씨 등 4명이 전신화상을 입었다. 또 다른 근로자 B(30)씨는 부분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초등생까지 빠져든 '도박의 늪'
지난달 부산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이버도박 서버를 개설해 수천만원의 수익을 챙긴 불법 도박 조직을 무더기로 적발했다. 이 조직의 총책은 10대 중학생이었다. 적발된 이들 중에는 초등학생 2명도 포함돼 있었다. 이처럼 인터넷과 SNS 등을 통해 사이버도박 중독에..

"도박에 빠진 초등학생들"…아이들이 위험하다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지난달 부산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사이버도박 서버를 개설해 수천만원의 수익을 챙긴 불법 도박 조직을 무더기로 적발했다. 이 조직의 총책은 10대 중학생이었다. 적발된 이들 중에는 초등학생 2명도 포함돼 있었다. 인터넷과 SNS 등을..

광운대학교 로봇게임단 로빛, 신규개발 로봇 'KULS' 공개 전시 개최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광운대학교 로봇게임단 '로빛(RO:BIT)'은 80주년 기념관 2층 로비에서 모바일 베이스 신규개발 로봇 'KULS' 공개전시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로빛(RO:BIT)'은 새롭게 선보이는 'KULS'의 다양한 기능과 기술을 보여줄..

신성례 삼육대 간호대학장, 제11대 한국간호교육평가원장 임명… 임기는 2년
아시아투데이 설소영 기자 = 신성례 삼육대 간호대학장은 제11대 한국간호교육평가원장에 임명됐다고 2일 밝혔다. 임기는 5월 1일부터 2년이다. 한국간호교육평가원은 원장 초빙 공모 지원자를 대상으로 원장추천단의 서류심사와 이사회 인준을 거쳐 신 학장을 신임 원장으로 임명했다. 신 학장은..

윤 대통령 "134주년 근로자의 날…소중한 노동 가치 보호할 것"
아시아투데이 홍선미·설소영·반영윤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은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소중한 노동의 가치를 반드시 보호할 것"이라는 메시지를 내놨다. 국가인권위원회도 "사각지대에 놓은 노동자들을 보호해야 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페이스북에 "노동은 개인의 자유와 가족..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