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CC 페인트 ‘숲으로’,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KCC 페인트 ‘숲으로’,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 선정

기사승인 2024. 04. 09. 14: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친환경 페인트 부문 6년 연속 1위 선정
kcc
한국 산업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KCC의 페인트 '숲으로' 제품 이미지.
KCC의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가 환경 인증 획득에 이어 브랜드파워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9일 KCC에 따르면 회사의 건축용 수성페인트 '숲으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친환경 페인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KCC의 페인트 브랜드 '숲으로'는 도심 속 빌딩 숲을 자연 산림과 같이 건강하게 숨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바꾼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숲으로 올인원`과 `숲으로 웰빙`은 건축자재 인증인 HB마크 최우수 등급을 받았으며 환경부 산하 기관인 한국환경산업기술원에서 인증하는 환경마크도 획득했다.

'숲으로 올인원'은 초보자도 쉽게 페인트 칠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수성페인트로, 이사철을 맞아 가구 제작·리폼, 실내 인테리어 등 DIY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철재와 목재, 콘크리트 등 소재를 가리지 않고 1회만 칠해도 되는 부착력과 방청(녹방지)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페인트 냄새도 없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DIY용 외에도 어린이 놀이터 놀이기구, 벤치, 각종 철구조물과 산업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다.

KCC 관계자는 "브랜드 파워는 고객 만족을 척도로 하는 만큼 이번 K-BPI 1위 선정은 고객들에게 제품과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는 점에서 매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친환경 제품 개발과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변치 않는 사랑을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