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소비 트렌드 발 맞췄다”…하이트진로, 진로골드 550㎖ 페트 출시

“소비 트렌드 발 맞췄다”…하이트진로, 진로골드 550㎖ 페트 출시

기사승인 2024. 04. 09. 16:2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하이트진로가 새롭게 선보인 진로골드 550㎖ 페트 제품.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 550㎖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주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이번 신제품을 가정용으로 선보이게 됐다.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신제품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라벨과 뚜껑엔 로즈골드 컬러를 적용해, 눈에 잘 띄도록 했다.

시각 장애인들의 상품 선택권 보장 확대를 위해 진로골드 페트에 소주분류 점자 표기를 적용했다. 앞서 회사는 1996년부터 맥주 캔 음용구에 점자 표기를 적용했으며, 현재 참이슬 페트류와 테라, 켈리, 필라이트 등의 캔 제품에도 모두 점자 표기가 돼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 진로골드 페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